[-문구-Compeople-문구-]

+::Computer::2011. 10. 23. 22:37



A : 문제는 바로 사운드였습니다. 영화를 보면 가끔 약간의 배경음은 드렸으나 목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였고 가끔 한번씩 한마디 정도가 나올 뿐이었습니다. 물론 여러개의 파일들을 모두 시험해 보았지만 모두 다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컴퓨터 문제라 생각하고 이것 저것 참 많이도 만져본 것 같습니다. 해결이 되지 않아 검색을 해보니 지난

 2008년 11월 27일 있었던 업데이트에 문제가 생긴것이라는 결론이더군요.

AC3라는 코덱에 문제가 생긴 것입니다. 전에는 자체적으로 자동 지원했던 것 같은데 업데이트 이후 지원이 않되는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제작사의 설명도 있더군요.


<해결 방법>

직접 다 올리고 싶었지만 파일용량이 초과이기 때문에 않됩니다. 그래서 제작사 홈피와 다운 받으실수 있는 싸이트를  직접 연결시겼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무료 AC3 다운로드

http://ac3filter.net/releases/ac3filter_1_46_stable

(보시면 맨 아래 인스톨러 있습니다. 그걸 다운 받으세요.다른건 필요 없습니다)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버전은 2.1.4 3436입니다.쓰시는데 전혀지장 없습니다.)

http://pc.asrgo.com/?mid=pds&listStyle=gallery&page=2&document_srl=6963


1 .올려진 파일을 일단 받습니다.

2 .기존에 있던 곰플레이어를 삭제하도록 합니다.

아무래도 깨끗히 지우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운 받은 파일을 설치합니다.

플레이어 먼저 설치.

플레이어 설치한 후 실행을 하면 업데이트 창이 뜨는데 취소합니다(무시합니다다). 또 설정탭에 있는 자동 업데이트 항목을 모두 않함으로 체크합니다.  절대로 다시 업데이트하면 않됩니다. 다시 업데이트 할 경우 마찬가지 결과를 가져옵니다.  (본인이 이미 체험한 상황입니다) 곰플레이어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잘은 모르지만 중요한 것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플레이어 설치 이후 AC3파일을 실행 시킵니다. 설치는 아주 간다하게 이루어 집니다.

모든 파일 설치 이후에 곰플레이어는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설정해 주면 되고 AC3코덱에 대해서는 특별히 설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상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제가 이미지 없이 글자로만 설명 드렸는데 잘 이해하실지 모르겠습니다. 그림 한장 없이 이렇게 설명 드려 참 죄송하네요. 하지만 간단한 설치만으로 해결이 되니 금방 해결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위의 문제 해결은 다시 말씀드리지만 하드웨어적인 문제해결법이 아니라 업데이트로 인한 소프트웨어적인 문제 해결 방법입니다. 다시 말씀드려서 정답은 아니란거죠.

부디 잘 해결되어 좋은 영화 많이 보시길 바랍니다.


-------------------------------

AC3는  코덱 or 필터라고 종종 말하고요, 곰플레이어에서 지원하지않는 파일을 열었을때 종종 코덱 어쩌구 뜨는데.. 거기서 설명서에 있으니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Compu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규격/A4 봉투 출력폼(주소만출력..)  (0) 2011.10.23
Posted by Com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