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Compeople-문구-]

+::SmartPhone::/Galaxy-S2014. 2. 28. 18:03

* 갤럭시s3 / 갤럭시 / 시스템 덤프뜨기 / 핸드폰 장애시 엔지니어 로그 분석용

 

* 기종 : 삼성 / 갤럭시S3(LTE/32GB) / SKT / SHV-E210S / 안드로이드버전 4.3 / 커널버전 3.0.31-2281480

 

* 몇일전.. 평소에 자주 사용하던, "S메모"에 메모를 저장하기 위해 "S메모"를 실행 하였다.

   평상시 작서하였던, 메모가 다 사라졌다.. 분명, 지운적도 없고, 날린적도 없는데.. 없어졌다.

   삼성 온라인 서비스 센터에 전화를 걸었다(1588-7285) 원격지원을 요청했다.

   핸드폰 원격지원을 받기 위해선.. 어플을 설치해야 한다.

   Play 스토어에서.. "삼성모바일원격" 어플을 설치한다.. 몇가지 동의를 얻은후.. 원격지원 엔지니어가 시키는 대로..

   원격지원 코드?? 6자리를 입력하고, 동의, 확인등을 몇번 눌러주면, 원격지원 엔지니어가, 내 휴대폰을 원격으로 조작한다.

  

 

 

** SysDump모드 진입방법

 

전화 -> *#9900#

 

SysDump 모드 진입됨..

 

1. Run dumpstate/logcat/modem log -> 4. Run CP based log -> 5. Copy to sdcard(include CP Ramdump)

 

 

 

'+::SmartPhone:: > Galaxy-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클 / 커스텀셋팅Ver2 메뉴얼..  (0) 2011.11.27
Posted by Com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