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Compeople-문구-]

+::Computer::/MS-Office2011. 10. 23. 13:20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두 개 또는 여러 개 동시에 멀티 실행해서 듀얼 모니터 등으로 분리해서 보는 방법 (MS Office 2007기준)


1. 워드(MS-WORD)

    - 현재 복수 개 실행해서 여러 창에서 볼 수 있음


2. 엑셀(MS-EXCEL)
   - 탐색기에서 해당 엑셀 파일을 실행하면 첫 번째 열린 엑셀로 붙어서 여러 개 실행되기 때문에 분리가 안됨
     (듀얼 모니터에서 이동시 동시에 세트로 같이 이동됨)
   - 엑셀을 여러 개 실행한 후 각각 분리해서 볼 수 있다.
     예: 바탕화면에서 엑셀아이콘을 눌러서 엑셀 실행한다. 그리고 "열기" 메뉴로 파일 하나(파일1)를 연다.
         또다시 바탕화면에서 엑셀아이콘을 눌러서 엑셀 실행한다. 그리고 또 다른 파일 하나를 "열기" 메뉴로 연다.
         이제 엑셀을 드래그 하여 다른 듀얼 모니터로 이동 할 수 있다. 한 화면에서 여러 개 분리하여 실행 가능하다.


3. 파워포인트 (MS-PowerPoint)
   - 현재 환경에서는 분리가 안 된다. 현재 파워포인트 실행 환경을 변경해야 한다.
   - 환경을 변경한 PPCORE.DLL 파일을 첨부하니 이것을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2 폴더에 복사한다.
     (복사하시기 전에 PPCORE.DLL 파일 복사본을 백업 받아서 안될 경우 원상복구 한다.)

     (첨부 파일은 네이버 블로그 사이즈 제한으로 분리하여 올립니다. 같은 폴더에 놓고 ppcore-mong.alz 만 압축해제하면 ppcore.dll로 풀립니다.)

'+::Computer:: > MS-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CEL] 숫자 올림, 내림처리  (0) 2012.04.09
Posted by Com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