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Compeople-문구-]

+::SmartPhone::/Android2013. 2. 18. 14:53

** 출처 : http://osnews.kr/909

 

PC에서 플래시를 보려면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윈도를 처음 설치하였을 때에는 플래시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플래시 사이트로 들어가도 플래시가 나오지 않죠. 플래시를 사용하려면 플레이어를 설치해야만 합니다. PC의 경우 플래시를 누르면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모바일에서도 플래시를 보러면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Adobe Flash player는 모바일용으로 더 이상 만들지 않는다고 Adobe에서 공지했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공개도 하지 않고요.


이로 인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와 같은 안드로이드 OS 4.0에서는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할 수가 있었으나 새로 나온 젤리빈에서는 더 이상 플래시 플레이어를 더 이상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갤럭시 노트 2, 갤럭시 S3나 넥서스 G와 같은 젤리빈이 탑재되어 나온 기기에서는 플래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옵티머스 G등 다른 기기도 OS를 업데이트하면 사용을 하지 못하게됩니다.



플래시가 들어가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면 플래시가 나와야하나 플래시를 보여주지 못합니다.(아래 그림은 이미 플래시를 설치한 상태라 크롬에서 확인한 것입니다. 크롬에서는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하여도 플래시를 보여주지 못합니다.)





갤럭시 S3나 갤럭시 노트 2와 같은 젤리빈 환경에서는 플래시 사용이 불가능한가? 아닙니다. 갤럭시 S3, 갤럭시 노트 2와 같은 장비에서도 플래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obe Flash Player만 설치하면 젤리빈 환경에서도 가능합니다. 다행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로 나온 플래시 플레이어를 쓸 수 있기 때문이죠. 단 크롬이 아닌 순정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동일한 페이지에서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한 갤럭시 노트에서 본 화면입니다. 이제 플래시가 제대로 보이죠.



아래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갤럭시 노트 2, 갤럭시 S3에서 순정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플래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Adobe_Flash_Player_11.1-111115007.apk

아직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은 아이스크림 환경에서도 위 파일을 설치하면 플래시 재생이 가능합니다. 옵티머스 G나 베가 R3, 옵티머스 뷰 2 와 같은 환경에서도 플래시가 재생 가능하게 되는 것이지요

 

** 출처 : http://osnews.kr/909

 

Posted by Com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