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Compeople-문구-]

++ETC/Study2014. 9. 14. 18:28

http://www.sejins.com

 

토르마린은 10월의 탄생석으로서 알려진 보석입니다.

1880년 후에 아내 메리와 함께 노벨 물리학상을 받는 젊은 날의 피에이르·큐리와 그 형 잭·큐리의 형제에 의해 토르마린에 압력이나 열을 더하면 전기가 발생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래, 수많은 지구상의 광석으로 다만 하나 전기를 띠는 광물로서 「전기석」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유전체(스스로 항상 전극을 가지고 있는 물체)이고, 우주로부터 쏟아지는 마이너스 ion을 수중에 넣어 태양이 있는 한 영구히 정전기를 계속하여 발생하는 물체 「유전체」로서 인정되고 있습니다

 

토르마린을 이용하시고 있는 손님으로부터 받은 메세지를 소개합니다.
효과에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상기의 사항을 이해하신 후에 사용해 주십시오

제빙탱크히가시오사카시 Y씨(여성)

냉장고에 내장 되어 있는 제빙기의 제빙 탱크에, 토르마린의 작은 알을 2·3알 정도 넣어자, 완전히라고 말해도 좋을 정도 제빙 탱크내가 더러워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니까 거의 청소를 하고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지금까지는 물이 통과하는 곳이 지금까지는 검어져, 그 나사의 부분의 청소가 귀찮었던 것입니다만, 그것이 없어져 놀랐읍니다. 매우 사용하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얼음이 매우 맛이 좋아졌습니다.

음료수차 히가시오사카시 S·T씨(남성)

보리차의 용기에 넣어 이용하고 있습니다. 토르마린을 넣어 두자 물이 매우 연한 맛이 됩니다. 뭐라고 말할까 많이 물을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직하게 말해 이것이 있으면, 슈퍼등에서 팔고 있는 이름난 물 등은 필요성을 느끼지 않습니다. 나는, 알칼리 ion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알칼리 모드는 사용하지 않고, 정수 모드만 사용한 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용기에 더러움이나 누메리가 붙지 않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욕실오사카시 죠토우구 Y씨(남성)

상쾌한 목욕을 할 수 있어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30분 정도 붙여 두는 것이 요령과 같습니다. 처음은 넣어 곧바로 들어가 있었습니다만, 그다지 효과가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에 전화로 문의 했더니 요령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이 물에 들어가면, 같은 시간 들어가 있어도 뜨거움이나 부드러움이 지속합니다. 욕조도 더러워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위스키 히가시오사카시 Y·Y씨(남성)

위스키안에 넣어 마시고 있습니다. 산토리 화이트의 2 리터병에 엄지정도의 토르마린을 넣고 있습니다. 넣어 3일째 되면 매우 순하고 맛있어집니다. 술맛이 매우 좋습니다. 2 랭크 올라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실은 최근 하나 더 싼 레드로 바꾸었습니다만, 토르마린의 효과일까요, 바뀌고 맛있기 때문에 기분이 살아납니다.

오사카시 O씨(여성)

평소의 위스키를 토르마린으로 만든 물로 희석했음을 말하지 않고 손님에게 들게 하면 언제나 한잔 밖에 마시지 않는데, 한 잔 더를 2번 하는데 놀랐습니다.

탈취다이토시 K씨(남성)

실은 나의 아들은 와키가로, 일에 이용하고 있는 경트럭 안의 냄새로 힘들어했습니다만 , 토르마린을 차내에 5. 6알 둔결과 밤새 수상하지만 없어졌습니다. 처음은 반신반의로 시험해 보았습니다만 이것이사실이라 놀라고 있습니다.

사카이시 U씨(남성)
냉장고 안에 넣어 두자, 불고기를 할 경우에 고기를 재워서 넣으면 양념과 고기냄새가 좋지 않았는데 그싫던 냄새가 나지않았읍니다. 확실히 좋다는 느낌입니다.

오사카시 K씨(여성)
카레를 만든 뒤의 냄비에, 물을 쳐 토르마린을 3, 4알 넣어 밤새 늙어 두자, 거의 카레의 냄새제거 탈취력에 놀랐읍니다. 냉장고에도 넣어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대단히 마음에 들고 있습니다.

오사카시 Y·K씨(여성)
나는 새 차의 특유의 냄새가 여껴웠읍니다만 3,4개 넣었더니 냄새가 없어졌고 우리 집의 신발장에 넣어 두자 좋아져서 신경이 쓰이지 않게 되었습니다.

차 오사카시 니시구 O·R씨(여성)

주전자에 토르마린을 5. 6알 넣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끓인 뜨거운 물은 차 등에 이용하면 맛있게 느껴집니다. 만든 보리차의 용기에도 넣고 있습니다만, 이것을 넣어 두면 차가 마시기 좋아집니다. 조금 떫은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쌀토쿄도 코가네이시 K·Y씨(남성)

밥을 할 때 밥솥에 넣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밥이 맛있게 지어집니다. 죽을 만들 때에도 한 알 넣어 두면 쌀이 빛나고 있어 새로운 느낌이 들고, 매우 맛있습니다. 그리고 찬밥이 되어도 나름대로 밥맛이 맛있습니다.

히가시오사카시 음식점 경영 T씨(남성)
가게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매일3승의 쌀을 약 80 g를 가제에 싸 사용하고 있습니다. 손님도 밥맛이 아주 좋다는 평판입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이므로 정말로 이득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욕실 오사카시 히라노구 T·K씨(남성)

토르마린을 넣은 욕조의 뜨거운 물 안에서, 손으로 몸을 비비면 피부가 반들반들이 되었습니다. 매년 여름 철이 되면 몸의 일부가 가려워지고 있었습니다만, 욕실에 토르마린을 넣고 나서는, 점점 좋게 되어 모르는 사이에 회복되어 버렸습니다. 토르마린이 들어가 있지 않은 목욕탕에는 들어가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오사카시 Y·Y씨(여성)
상쾌한 목욕을 할 수 있어 이용하고 있습니다. 최근, 피부에 습기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전에는피부에 수분이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지금은 상태가 매우 좋기 때문에, 이대로 계속 사용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기포트 오사카시 츄우오구 PS씨(회사)

전기 포트에 넣고사용하고 있습니다. 날이 지나도 변함도 없고, 차 등도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포트내의 청소도 편합니다.

건강벨트와 토르마린(욕실)요코하마시 T·K씨(남성)

제일 놀란 것은, 2시간 정도로 몸의 상태가 달라지는 것을 느끼는 것입니다. 허리에 붙이고 있으면, 트르마린은 좋다고 하는 소문은 듣고 있었습니다만, 반신반의였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붙여 봐도 그다지 실감은 솟아오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행으로 장시간차를 운전하고 있자, 지금까지 허리가 아파졌었는데 거의 아파지지 않는데 깨닫았습니다. 우연일까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그 후, 차의 운전에는, 빠뜨릴 수 없어 졌습니다. 요즈음은, 거의 매일 대고 있습니다. 한층 더 나는, 가벼운 헤르니아이고, 통상은, 허리가 아파지거나 하지 않습니다만, 과격한 운동 등을 하면 이따금 요통이 일어납니다. 평상시는, 아파지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헤르니아와 같은 요통에 관한 토르마린의 효과는 모릅니다만, 차의 운전 등으로 체험한 토르마린의 효과를 생각하면, 지금까지보다 아주 효과가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토르마린을, 목욕탕에 넣어 두면 통상보다 뜨거운 물이 더러워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나도 목욕탕을 좋아하고 매일 부리고 있습니다만, 통상 1일 걸러서 물을 바꾸고 있었습니다만, 목욕탕에 토르마린을 넣었더니 물의 더러워지는 것이 늦어진 것 같습니다. 요즈음은, 2일 정도가 되었습니다. 독신 생활의 나에게는 상당한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직, 그 밖에도 토르마린의 효능이 있는 것 같아서, 여러 가지 해 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건강베개

토르마린(욕실)과 건강 매트       네야가와시 A씨(남성)

토르마린의 효과에 대해서는, 분명히 말해 처음은 전혀 신용하지 않았습니다 . 친구에게 권유받아 우선 토르마린의 같은규격을 구입했습니다. 우선은 음료수에 좋다고 듣고 있었으므로 사용했더니 수돗물이 싫은 좋지 않지만 마실 수 있어 순한 느낌으로 매우 마시기 좋아졌습니다. 앞으로 욕실에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3일째라도 이상한도 없게 놀라고 있습니다. 아내도 청소가 편하게 되었다고 기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효과를 실감했으므로, 조금 고가의 무늬 건강 매트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최근 숙면할 수 없었기 때문에, 베개에 씌워 잤더니, 숙면 할 수 있고 눈을 뜨고도 상쾌했습니다. 이것을 들은 아내가 빌려 주기를 원한다고 말해 왔으므로 빌려 주었더니, 그 날부터 숙면할 수 없게 되어, 처음은 기분 탓 일까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역시 몇 일 끊어도 숙면할 수 없기 때문에, 벌써 한 장 더 구입했습니다. 이만큼의 효과가 있으면, 이 가격으로도 납득하고 있습니다.

통풍혈압 오사카시 Y씨(남성)

나는, 이러쿵저러쿵 2년이상 토르마린을 사용해, 모든 장소에 넣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통풍이 여름철이 되면 언제나 나와 있었습니다만, 토르마린으로 만든 물을 매일 1 리터 이상 계속 마신 결과, 완전히 통풍이 나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것과 아울러 혈압도 내려갔고, 무려 2년 간으로 10킬로 말랐습니다. 이것은 별로 식생활이나 다른 것을 조심한 것 나오지 않고, 언제나 거리의 생활속에서 체감 한 것입니다. 역시 뭐든지 계속하지 않으면 효과는 나오기 어려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토피코베시 M씨(남성)

상쾌한 목욕을 할 수 있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초는 다른것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아내가 싫다고 말하기 시작했으므로 , 평소부터 흥미가 있던 토르마린을 구입했습니다. 이것을 넣자, 뜨거운 물이 몸에 부드럽게 되어오는 것을 된 것을 곧바로 체감했습니다. 몸도 잘 따뜻해지고, 조금 아토피도 개선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꽃꽃이용 꽃가지나라현 K씨(남성)

토르마린을 넣은 욕실의 탕 물을 뜰의 꽃에 주었더니, 조금 약해지고 있던 꽃이 갑자기 소생하는데는 놀랐습니다. 지금은 집안의 화병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강베개 이와테현 M씨(남성)

정말로 많은 남부동이 들어가 있는데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자면 감기나 머리의 아플 때에 아침 일어나면 맑고 깨끗하므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남부동이 머리에 해당되는 감촉도 기분이 좋은 것도 마음에 들고 있습니다. 고약한 땀 냄새가 남도 억제하는 것 같습니다.

수 히라카타시 다방 경영(남성)

나는 다방을 경영하고 있습니다만, 손님에게 내는 물에 토르마린을 넣고 있습니다.
민감한 손님은 곧바로 「이 물은 무엇인가 해? 」물어 옵니다. 나도 들으면 무심코 기뻐져, 설명해 버립니다
너무나 평판이므로 시험 팩을 카운터에 늘어놓아 팔기 시작했더니 꽤 많은 매상으로 기뻐하고 있습니다

 

토르마린

현재 보석류(寶石類)인 토르마린을 일명 ‘전기석(電氣石)이라도 하며, 10월의 탄생석(誕生石)으로 ’희망(希望)‘을 상징한다. 토르마린 보석의 종류로는 赤, 黃, 綠, 茶, 紫, 黑, 透明 등 다양하게 있어 유색(有色)토르마린은 보석으로서 가공되어 현재 판매되고 있다.
토르마린은 1703년 셀론섬에서 최초로 투명한 색 토르마린이 발견되었고, 이것이 유럽에 처음 소개된 후 보석으로서 유명하게 되었다.

유럽에서는 보석으로서 알려지기 전부터 토르마린에 관한 이상한 현상들이 발견되었다고 기록에는 전한다. 한 여름에 아이들이 토르마린 광산(鑛山)에서 놀고 있을 때, 뜨거운 햇빛의 열로 따뜻하게 가열된 토르마린 원석 결정체(結晶體)가 타고남은 재와 가벼운 물질을 끌어당기는 현상과 튕기는 현상에 주목하였고, 때로는 남자들이 이런 현상을 이용하여 담배 파이프에 막힌 재를 제거하는 방법으로서 토르마린 결정체를 사용했다고 전해진다.

이 당시의 토르마린 광산은 마을에서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광야(廣野)와 산악지대(山岳地帶)였고, 당연히 주변 생활환경 역시 좋지 않아 병에 걸리는 사람이 많았다고 한다. 특히 직접 땅 속 깊은 곳에 들어가 굴착작업(掘鑿作業)을 하는 광부 중에는 비좁고 딱한 공기와 흙먼지와 분진(粉塵)으로 인해 기관지(氣管支) 등 호흡기관련 질병에 걸리는 사람이 적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호흡기 질환자들 중 유독 토르마린 광산의 광부들이 환자가 가장 작았다고 한다.

또한 별칭 전기석(電氣石)이라고 불리고 있는 광물은 지구상에 있는 광물 중에서 유일하게 자연상태에서 스스로 영구적으로 전자를 계속해서 흐르는 성질을 가지고 있는 일종으로 광물 중 다공성(多孔性)이 가장 많다.

일본에서는 약 200년 전에 북해도(北海道) 지방, 동북(東北) 지방, 중부(中部)지방, 구주(九州) 등 태평양 연안 근처에서 미량(微量)이 산출되었고, 토르마린이 가지고 있는 성질중 결정에 열(熱)을 가한다거나 마찰(摩擦)을 하면 작은 종이조각을 끌어당긴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왜 이런 현상이 발생에 대해서는 전혀 이해하지 못하였다.
라듐을 발견한 공로로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한 큐리 부처(夫妻)인 피에르가 광물학자(鑛物學者)로 인던 형 자쿠의 도움을 받아 1880년 어느 날 토르마린(TOURMAINE) 결정이 외부에서 압력(壓力)을 받으면 결정체 표면에 전하(電荷 : 전기)가 생기는 것을 발견하였고, 이것은 삐에조 전기(焦電氣:열을 가하면 발생하는 전기)라고 부르게 되었다.

일본에서는 1986년 「물리학자」 久保哲治郎氏의 연구에 의해서 토르마린을 아무리 분쇄하여도 자체적으로 자신이 결정의 양끝(兩極)에 양극(+)과 음극(-)이 존재, 영구히 그 성질이 사라지지 않는다고 발견하였다. 그래서 토르마린 결정에 양극(+)과 음극(-)을 전선으로 연결하면 0.06mA의 미약전류(微弱電流)가 정말로 흐르는 것이 증명 사실로 확인 및 증명된 후부터 토르마린을 일명「전기석(電氣石)」이라고 호명하게 되었고, 그리고 현재 일본(日本), 한국(韓國), 중국(中國)에서도 「電氣石」이라 부르고 있다.

지구에서 존재하는 물질 중에서 자체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소재가 3가지가 있다. 방사선을 발생하는 「우라늄 광석」, 「자철광(磁鐵鑛)」, 「토르마린 광석」3가지이다. 하지만 「우라늄 광석」에서는 아주 강한 방사선이 방출되어 원석을 그대로 사용할 수 없으나 「자철광」이 갖고 있는 자석(磁石)의 성질인 자력(磁力)을 영구적으로 갖는 것과 같이 토르마린 광석은 영구적으로 전기를 띠는 성질을 갖는다. 토르마린이 방출하는 0.06mA라는 전기는 식물과 동물세포가 성장하기 위해 영양을 공급할 때 발생하는 미약전류이다. 100와트의 전구가 1A(암페아), 헤어드라이기가 10A와 비교한다면 극히 미세한 전류이다. 그러나 토르마린은 아무리 방전을 해도 전기를 발생시킨다.

 

사람의 수면은 신체의 휴식을 의미 합니다. 따라서 수면 상태에서는
긴장이 풀어지고 근육들이 이완되게 되어있죠.
따라서 잠에서 막깨었을때 신체가 나른한 이유는 이완되었던 근육들이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수면 이란?

수면은 자연스러운 치료제입니다. 잠들어 있는 동안에 신체대사는 줄어들고 깊고 편안한 상태에서 쉬게 됩니다. 이 시간을 통해 몸은 하루의 힘든 활동으로부터 쉼을 얻게 되고, 머리는 하루종일 받았던 엄청난 정보들을 처리하게 됩니다. 근육은 이완되고 내분기계는 성장호르몬을 분비하여 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 줍니다. 우리의 몸과 머리는 수면을 통해서 항상성을 유지하고 에너지를 보충하며 체온을 조절하고 과도한 정보로부터 뇌를 보호, 기억을 확고하게 합니다.

불가피한 이유로 수면을 박탈당한 사람들은 환상 및 망상과 해리증상을 보이며, 작은 자극에서 매우 예민하게 반응하여 짜증을 심하게 내기도 합니다. 깨어있는 동안 매우 무기력한 모습을 보이고, 신체의 효율성이 감소하여 에너지 소모가 증가하며, 이러한 현상이 장기간 지속되면 체중감소를 보이기도 합니다. 보다 장기적인 수면박탈로 인해 사망에 이르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수면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고 필수적인 것입니다.

잘 잤다고 느끼게 되는 수면의 양은 개인마다 많은 차이를 보이지만, 대부분의 성인들은 평균 7-8시간정도 잡니다. 원래 잠이 적은 사람들(6시간 이하)은 야망이 많고 효율적이며 부지런한 경향성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나이를 먹을수록 수면 요구량은 감소합니다.
편안한 잠자리를 토르마린 시트를사용해보세요.일본에서는 인기가매우높은상품입니다.우선추운날씨에도원적외선효과로추위를느끼지못한다고합니다.
토르마린의특성에서나오는미약전류는잠자리를더욱편이해주고있고요...

 

토르마린 체험담


토르마린을 이용하시고 있는 손님으로부터 받은 메세지를 소개합니다.
효과에는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상기의 사항을 이해하신 후에 사용해 주십시오

제빙탱크 히가시오사카시 Y씨(여성)
냉장고 안에 설치된 제빙기의 탱크안에 토르마린 두세조각을 넣어두었습니다. 물이 지나가는 곳이 물때로 인해 색이 변하고 매우 지저분해 그 나사부분을 청소하는 것이 평소에 매우 귀찮았었습니다만 지금은 전혀 때가 타지 않아 청소를 거의 하고 있지 않습니다. 원하는 곳에 토르마린 조각을 두기만 하는 되는 편리함에 더러움을 방지하고 더욱이 얼음의 맛이 매우 좋아지기까지해 너무 흡족합니다.

음료수차 히가시오사카시 S·T씨(남성)
보리차 용기에 토르마린 조각을 넣어 사용하고 있는데 물의 맛이 매우 연하게 변하고 전보다 왠지 모르게 더 많이 마시게 되었습니다. 메이커가 붙은 유명한 외국 물같은걸 일부러 사 마실 필요를 전혀 느끼지 못할 정도입니다. 집에서 알칼리 이온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알칼리 모드는 사용하지 않고 단순히 정수모드만 사용한 물에 토르마린을 담궈 사용하고 있습니다. 용기도 잘 더러워지지 않아 사용하는데 여러모로 편리하네요.

욕실 오사카시 죠토우구 Y씨(남성)
처음 사용할 땐 물에 토르마린을 넣은 후 바로 입욕을 했더니 아무런 효과도 느껴지지 않는 것 같아 전화로 문의를 했더니 욕조에 토르마린을 넣어둔 후 30분 정도 지난 다음에 들어가라고 알려주더군요. 토르마린이 담궈진 물에 들어가면 같은 시간이어도 그 뜨거움과 부드러움이 더욱 오래지속되네요. 욕조 또한  때가 잘 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위스키 히가시오사카시 Y·Y씨(남성)
산토리 화이트 위스키 2리터병에 엄지 정도크기의 토르마린을 넣고 3일 정도가 지나면 맛이 매우 순해지고 더욱 맛있어 원래보다 2등급 정도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조금 더 싼 위스키인 레드로 바꿔보았는데 토르마린의 효과 덕분인지 원래의 맛보다 더 맛있게 바뀌어 마실 기분이 납니다.

오사카시 O씨(여성)
위스키를 토르마린을 담궈뒀던 물로 희석해서 손님들에게 그 사실을 알리지 않고 들게 했는데 늘 한잔밖에 마시지 않던 한 손님이 두 잔을 더 해 석잔이나 들이키는 것을 보고 매우 놀랐습니다.


탈취 다이토시 K씨(남성)
제 아들은 암내가 심한 편으로 아들이 몰고 있는 경트럭 안이 아이의 땀냄새에 쩔어 본인도 힘들어 했습니다. 토르마린의 탈취효과에 대해 처음 들었을땐 반신반의 하면서 아들의 차 안에 대여섯 조각을 넣어두었는데 밤 사이에 효과가 나타났는지 다음날 그 쾌쾌하던 냄새들이 사라졌더군요. 말로만 듣던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니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사카이시 U씨(남성)
불고기를 하려고 고개를 재워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고기 냄새와 양념 냄새가 냉장고 안 가득 배어서 좋지 않은 냄새를 풍기곤 했습니다만 냉장고 안에 토르마린을 넣어둔 후로는 그 싫던 냄새가 나지 않아 확실한 효과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오사카시 K씨(여성)
카레를 끓였던 냄비에 물과 토르마린 서너조각을 넣어 밤새 두었더니 카레의 냄새가 제거되어 있었습니다. 냉장고 안에도 넣어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토르마린의 놀라운 탈취제거 능력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오사카시 Y·K씨(여성)
저는 새 차 냄새를 매우 싫어해 토르마린 서너조각을 넣어두었더니 냄새가 사라졌습니다. 신발장에도 넣어두었는데 그 후로는 신발장 냄새에 신경쓸 일은 생기지 않더군요.

차 오사카시 니시구 O·R씨(여성)
주전자에 토르마린 조각을 대여섯 정도 넣어 물을 끓이고 커피나 차를 마시는데 사용합니다만 더 맛있는 느낌이 납니다. 보리차를 끓일 때에도 토르마린 물을 이용하고 있는데 이것 역시 맛이 좋아 마시기 편하네요. 약간 떫은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쌀 토쿄도 코가네이시 K·Y씨(남성)
밥을 지을 때 밥 솥에 넣어 사용하면 밥 맛이 살아나고 죽을 만들때에도 한 알 정도 넣어두면 쌀에 더욱 찰져 보이며 신선한 느낌이 들게 해 줄 뿐 아니라 실제로도 더욱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찬밥이 되어도 그 찬밥 나름대로의 밧맛이 있습니다.

히가시오사카시 음식점 경영 T씨(남성)
가게를 운영하며 매일 3승의 쌀을 약 80g씩 거즈에 싸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이 때 토르마린을 함께 사용하자 손님들 사이에서 밥 맛이 좋다는 평판입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저 처럼 장사하는 입장에서는 큰 이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욕실 오사카시 히라노구 T·K씨(남성)
토르마린을 넣은 욕조의 뜨거운 물 안에서 손으로 몸을 비비면 피부가 매끄러워지는 기분입니다. 매년 여름철이 되면 몸이 가렵곤 했는데 욕조에 토르마린을 담궈 사용한 후로는 점점 좋아져 어느샌가 더 이상 간지럽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토르마린을 들어있지 않은 욕조에는 들어가고 싶지 않다고 생각할 정도예요.

오사카시 Y·Y씨(여성)
예전에 건조함과 푸석푸석함을 느꼈던 피부가 토르마린을 사용하고부터 피부에서 수분기가 느껴져 상쾌한 목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피부 상태가 맘에 들어 앞으로도 계속 토르마린을 목욕에 사용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기포트 오사카시 츄우오구 PS씨(회사)
토르마린을 전기 포트에 넣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함이 없고 차 맛도 전보다 더 좋아진 듯 할 뿐 아니라 더러움이 잘 묻지 않아 포트 내의 청소도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건강벨트와 토르마린(욕실)요코하마시 T·K씨(남성)
처음 토르마린의 효과를 들었을 때에는 그 때 붙여보았던 토르마린 패드에게서 아무런 효과도 느껴지지 않아 신용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여행으로 장시간 운전을 하다가 허리가 아파 가지고 있던 토르마린 패드를 허리에 붙이자 잠시 후 통증이 사그라드는 것을 느꼈습니다. 기분탓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허리통증이 있을 때마다 붙이고나면 여지없이 그 통증이 경감되는 효과를 느끼고 그 때 이후로는 운전시에 늘 패드를 챙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벼운 탈장증상이 있고 과격한 운동을 하면 가끔 요통을 느끼곤 합니다만 이제까지 토르마린 패드에 대한 경험으로 미루어볼 때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토르마린을 욕조에 넣어주면 평소보다 물이 덜 더러워진다고도 하더군요. 저도 목욕을 좋아해 매일 목욕을 하는데 물갈이는 하루 걸러 하는 편이었습니다. 그런데 토르마린을 사용하니 확실히 물이 더러워지는 것이 늦어지는 것 같아 요즘은 이틀 걸러 물갈이를 하는 정도입니다. 저같은 독신자들에게는 생활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 외에도 토르마린의 효능으로 사용되는 곳이 많다고 하던데 저 역시도 여려가지 생활상의 시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토르마린(욕실)과 건강 매트 네야가와시 A씨(남성)
토르마린의 효과를 처음엔 전혀 믿지 않았습니다만 친구의 권유로 토르마린을 구매했었습니다. 일단 음료수에 좋다고 해 사용해 보니 수돗물이 순해지면서 마시기가 매우 편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욕조에도 사용을 해봤는데 욕조물이 삼일이 지나도 크게 더러워지지 않아 놀라게 되더군요. 욕조 청소 역시 편해졌다며 아내도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토르마린의 효과를 어느정도 느낀지라 조금 가격이 센 무늬 건강 매트를 구입했습니다. 요즘들어 숙면을 취하기가 어려웠던지라 베개에 씌워 잤더니 숙면은 물론이거니와 아침에 눈을 뜨고나면 매우 상쾌한 기분까지 들었습니다. 저의 말을 들은 아내가 자신이 사용하기를 원해 건네주었더니 저는 다시 숙면을 취하기가 어려워져 다시 한 장을 더 구입했습니다. 고가이긴 하지만 이렇게 만족할 만한 효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나니 가격 정도는 납득이 되기에 충분하더군요.

통풍혈압 오사카시 Y씨(남성)
저는  2년 이상을 제가 생활하는 이곳 저곳에 토르마린을 사용해 왔습니다. 여름철만 되면 통풍기운이 생기곤 했습니다만 토르마린으로 만든 물을 매일 1리터 이상 마시면서부터는 통풍끼가 전혀 나타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혈압도 내려가고 무려 그 사이에 10키로가 빠졌습니다. 식생활에 변화보다 생활의 전반적인 변화에서 나타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역시 뭐든 계속 꾸준히 하지 않으면 결과가 나오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토피코베시 M씨(남성)
원래는 욕조에 다른 것을 넣어 사용했었습니다만 아내가 싫어하는 것 같아 제가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토르마린을 구입해 그것으로 대체해 보았습니다. 뜨거운 물이 몸에 닿는 느낌이 매우 부드럽고 몸도 잘 따뜻해지는 데다가 약간의 아토피도 개선되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꽃꽃이용 꽃가지 나라현 K씨(남성)
토르마린을 넣은 욕실의 탕 물을 뜰에 뿌렸더니 약간 시들하고 힘이 없던 꽃들이 생기있게 소생하는 모습을 보고 놀랐습니다. 지금은 집 안의 모든 화병 안에 토르마린 물을 넣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강베개 이와테현 M씨(남성)
토르마린 건강 베개를 베고 자고나면 감기기운이나 두통이 있을 때의 아침에 맑고 깨끗한 정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머리에 닿는 느낌이나 촉감도 좋아 마음에 듭니다. 자는 동안 흘리는 땀 냄새도 억제되는 것 같습니다.

물 히라카타시 다방 경영(남성)
저는 다방을 운영합니다만 손님에게 내가는 물은 늘 토르마린에 담궈두었던 물을 내놓고 있습니다. 민감한 손님들은 바로 물의 다름을 느끼고 무슨 물인지 물어오곤 하는데 그럴떄마다 저는 왠지 들떠서 토르마린에 대한 설명을 해주곤 합니다. 그러다보니 토르마린에 대한 좋은 소문들이 나기 시작해 지금은 아예 시험팩을 카운터에 올려놓고 판매를 하고 있는데 덕분에 매상에도 큰 도움을 받고 있으니 이보다 더 기쁜 일이 있을까요.


-----

본 내용은 해외의 토르마린 체험담에 대해 번역한 내용으로 
(주)세진 사이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Posted by Compeople